김준호, 침대 맡에 ♥김지민 사진 걸고 취침 “째려보는 것 같아”(독박투어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해외여행 도중 침대 맡에 여자친구인 김지민의 사진을 걸어놓고 잤다.
9월 14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4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체코 프라하에 도착해 '한인 민박집'에서 첫째 날 밤을 보내는 가운데, 이곳에서 만난 한국인 교환학생과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준호가 해외여행 도중 침대 맡에 여자친구인 김지민의 사진을 걸어놓고 잤다.
9월 14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4회에서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체코 프라하에 도착해 ‘한인 민박집’에서 첫째 날 밤을 보내는 가운데, 이곳에서 만난 한국인 교환학생과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체코 프라하에 입성한 ‘독박즈’는 김준호가 예약한 ‘한인 민박집’으로 향한다. 이어 모처럼 푸짐한 한식을 즐기고 한국인 관광객, 교환학생 등과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현지 정보를 얻는다. 그러던 중 장동민은 한 한인 학생에게 “나한테 새 옷이 하나 있는데 잘 어울릴 것 같으니 줄게”라면서 포장도 안 뜯은 새 셔츠를 선물한다. 이에 김대희, 유세윤도 학생에게 줄 선물을 캐리어에서 꺼내오고, 홍인규까지 선물 공세에 합세한다. 김준호만 선물할 물건이 없자, 그는 갑자기 주머니에서 100유로짜리 지폐를 꺼내더니 “젊은이, 응원해! 필요할 때 써”라며 쿨하게 건넨다. 이에 놀란 홍인규는 “준호 형이 (장)동민이 형만 이미지 좋아지는 거 못 참지”라고 생트집을 잡는다.
훈훈하게 하루를 마친 ‘독박즈’는 다 같이 취침 준비를 하는데 이때, 아내-여자친구 사진으로 만든 캐리어 커버를 각자의 침대 맡에 걸어놓아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치 상전 모시듯 아내 사진을 소중하게 진열해 놓은 것. 이에 김대희는 김준호를 향해 “(김)지민이가 날 째려 보는 것 같아”라고 호소한다.
그런가 하면 ‘몸짱’ 유세윤은 ‘동갑’ 홍인규에게 함께 ‘모닝 조깅’을 하자고 제안한다. 평소 운동을 싫어하는 홍인규는 고민하다가 유세윤의 설득에 넘어가고 이를 지켜보던 김대희와 김준호는 “억지로 하지는 말라”, “인규가 방송 분량 욕심이 있나?”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다음 날, 홍인규는 진짜로 일어나 유세윤과 모닝 조깅을 하고, 프라하의 절경인 ‘카렐교’ 위를 나란히 달리며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前남편 재력가 집안” 레드삭스 노정명, 아찔 복근 플러팅 적극적 ♥ 찾기(돌싱6)[어제TV]
- 뉴진스 긴급 라방,모두를 패자로 만드는 소송전 가는 관문 되나[뮤직와치]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