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카리나 보다 예쁘다는 소리 듣고 있다는 여자 아이돌

  • 그룹 엔믹스(NMIXX) 설윤, 눈에 띄는 외모로 주목 받아
  • 일본 10대 여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에서 장원영·카리나와 함께 순위권 올라
엔믹스 설윤

대한민국 4세대 여자 아이돌 비주얼 탑을 언급할 때 빠지지 않는 두 이름이 있다. 바로 장원영과 카리나다. 장원영은 그룹 아이즈원 데뷔 당시부터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카리나는 AI 같은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 이들과 함께 비주얼로 언급되는 아이돌이 있으니. 바로 엔믹스(NMIXX)의 설윤이다.

엔믹스 설윤

설윤은 엔믹스로 데뷔 이전부터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걸그룹 명가로 소문난 JYP의 비주얼 계보를 잇는 멤버로 소개가 된 설윤이다. 예상대로 엔믹스 데뷔 후 4세대 걸그룹 대표 비주얼 중 한명으로 꾸준히 언급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엔믹스 설윤

2004년생인 설윤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밴드 활동을 하면서 가수라는 직업에 흥미가 생겼다고 한다. 이후 JYP를 비롯해 SM, YG, 더블랙레이블, 판타지오까지 무려 5곳 오디션에 합격했다고. 대한민국 3대 기획사로 불리는 SM-JYP-YG에 모두 합격하며 발군의 능력과 비주얼을 과시한 설윤이다.

엔믹스 설윤 성장과정

설윤은 모태미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어렸을 때 어머니가 '예쁜 아기 대회'에 설윤을 출전시켰는데 우승한 적이 있다고. 어린 시절부터 학창시절 사진까지 굴욕이 전혀 없는 완성형 미모를 과시한 설윤이다. 이런 설윤의 완벽한 미모는 엔믹스로 데뷔한 후 더욱 빛을 내며 대중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엔믹스 설윤

168cm에 달하는 큰 키에 소두로 완성한 좋은 비율로 무대에서 눈에 띄는 멤버로 자주 언급되는 설윤이다. 놀라운 점은 설윤의 그룹 내 포지션. 엔믹스는 4세대 아이돌 중 실력이 좋기로 소문이 나 있다. 확신의 비주얼 멤버인 설윤은 보컬과 댄스에 있어서도 남다른 실력을 과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방송 캡처본

이런 설윤의 비주얼은 일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일본의 한 방송은 10대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 순위를 공개했다. 놀랍게도 1~3위를 모두 한국 걸그룹이 차지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장원영, 설윤, 카리나다. 4세대 걸그룹 비주얼을 장카설로 부르는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는 순간이다.

엔믹스 설윤

아이돌 비주얼 본좌로 불리는 장원영, 카리나와 취향 차이 수준의 외모를 자랑하며 걸그룹 최고 비주얼 중 한 명에 등극한 설윤이다. 한편 설윤의 그룹 엔믹스는 올해 초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멤버 개개인도 꾸준히 예능 출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