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4 3화 오늘 밤 10시 30분, 50호 자두 나오는데 78호 박정은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원곡 부른 사람 맞습니까?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2005년 포맨과 박정은이 함께 부른 듀엣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말입니다.
그로부터 정확히 20년이 지난 2025년 10월 28일 오늘 밤 10시 30분, JTBC 싱어게인4 3화에서 78호 가수가 무대에 오릅니다.
78호 가수의 정체는 박정은, 바로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의 원곡자입니다. 그리고 이라쿵 저라쿵으로 2011년 데뷔했던 50호 자두도 드디어 등장합니다.

더욱 놀라운 건, 박정은이 포맨과 함께 부른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외에도 멜로디라는 히트곡이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20년 전 그 목소리가 이제 싱어게인4 무대에서 다시 울려 퍼집니다. 무대가 간절했던 무명가수가 한 번 더 기회를 잡은 겁니다.50호 자두는 더욱 화제입니다.
규현이 무대를 보고 이건 반칙이라며 감탄했고, MC 이승기가 다른 히트곡을 추가로 요청할 정도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독보적인 음색과 끼로 싱어게인4 경연 현장을 콘서트장으로 바꿔놓았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입니다.
오늘 3화는 1라운드 조별 생존전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집니다. 2라운드 진출자가 최종 확정되는 날입니다. 싱어게인4는 첫 방송부터 레전드 오디션의 진가를 입증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에서 공개한 10월 4주 차 화제성 조사에서 TV 비드라마 3위를 기록했고, 2주 연속 최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온라인 반응은 더욱 뜨겁습니다.
무대 클립 영상이 JTBC Voyage와 JTBC Music 채널 통합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67호 가수의 이러쿵 저러쿵 무대는 방송 직후 화제의 중심에 섰고, 레전드 임재범이 탈인간급이라는 심사평을 남긴 무대는 195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슈가맨 조 55호의 일종의 고백은 공개 2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한 후 16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백지영이 오래 노래할 수 있는 최고의 디바가 될 것 같다며 눈물의 심사평을 남긴 오디션 최강자 조 59호의 세월이 가면도 2일 만에 100만 뷰를 넘어 116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3화에서는 슈가맨 조 50호 외에도 OST 조의 감동적인 무대가 이어집니다. 시니어 심사위원에게는 추억을, 주니어 심사위원에게는 신선한 감동을 안긴 무대가 펼쳐진다는 게 제작진의 귀띔입니다.
최다 올 어게인으로 거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찐무명 조는 마지막까지 막강합니다. 이해리 진실의 턱을 다시 개방한 의외로 빡센 록 가수 10호의 반전 무대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꼽은 가장 기억에 남는 첫인상의 주인공 27호는 최연소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재야의 고수 조로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강력한 실력자들의 연이은 등장 속 치열한 접전 끝에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누구일까요.
합격 보류를 받은 이들 중에서 누가 2라운드 무대에 설 수 있을까요.싱어게인4는 티빙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며, 방송 직후 티빙에서 VOD로 제공됩니다. 유튜브 JTBC Voyage와 JTBC Music 채널에서도 하이라이트 클립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이게 정상입니까.
20년 전 히트곡을 부른 가수가 무명이 되어 다시 오디션 무대에 서는 이 상황이 말입니다.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불렀던 78호 박정은, 이라쿵 저라쿵을 불렀던 50호 자두, 그들은 오늘 밤 다시 사랑받을 수 있을까요.
Copyright © 스포츠 플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