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푸른 뱀띠의 해를 맞아 뱀 모티브가 들어간 아이템과 새해 다짐, 목표를 끼적끼적 적어나갈 이번 연도의 힘찬 시작을 함께할 럭셔리 다이어리를 소개한다.
2025년 푸른 뱀 아이템과 다이어리
행운을 부르는 푸른 뱀
1 뱀과 행운의 숫자 ‘8’을 새겨 폭풍 후에도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몽블랑 스네이크 리미티드 에디션. 책상 위에 올려두고 중요한 계약서를 작성할 때 사용해보자. 884만원 몽블랑.
2 이름대로 귀엽다. 복주머니를 든 크리스털 뱀의 얼굴 중앙에 골드 메탈 악센트 포인트가 더해져 보는 것만으로도 기운을 북돋아 준다. 28만9000원 스와로브스키.
3 가죽을 정교하게 땋는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제작한 아이템. 뱀의 몸통으로 바닥을 지지하고 얼굴과 꼬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여 그 사이에 노트나 책을 꽂아보자. 150만원 보테가 베네타.
Happy new diary!
1 평범한 다이어리에 질렸다면 주목할 아이템. 가방에 쏙 들어가는 것은 물론 데스크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 좋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오렌지 레더 다이어리 커버는 63만원 에르메스. 2025년 스케줄 관리를 책임져줄 귀여운 손글씨 디자인의 다이어리 리필도 함께 사용해보자. 11만원 에르메스.
2 묵직한 벨트 디자인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누군가 다이어리를 몰래 볼까 초조했던 마음을 잠재워줄 아이템.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노트로도 활용 가능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도와줄 아이템으로 기대해봐도 좋겠다. 59만원 미우미우.
3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로고 디자인과 패턴이 럭셔리함을 선사해 진중한 비즈니스 우먼과 맨에게 추천. 각종 명함과 서류를 수납 가능한 포켓도 있는 레더 커버는 81만원 루이 비통. 파리부터 미코노스까지 다양한 도시의 일러스트로 아젠다 정리에 재미와 영감을 주는 2025 아젠다 노트 리필을 함께 사용해 산더미처럼 쌓인 할 일을 정리해보자. 13만5000원 루이 비통.
4 캔버스 소재와 편리한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좋다.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돼 새해에 첫 구매할 아이템으로도 의미가 있다. 현대적인 플로럴 모티브의 구찌 티엔 프린트가 더해져 한껏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진화한 노트 다이어리는 36만원 구찌.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