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가원이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한 럭셔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가원이 블루톤의 빈티지 가죽 느낌이 더해진 청자켓에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팬츠를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가원은 자칫 편안해 보일 수 있는 파자마 스타일 팬츠에 화이트 크롭탑으로 상큼함을 더했고, 골드 브라운 벨벳 질감의 백으로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았습니다.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감각적인 믹스매치로 패션 센스를 드러낸 가원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청초한 민낯 메이크업으로 소녀미를 극대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라다 룩도 사랑스럽게 소화한 가원은 당당하고 자유로운 2025 패션 트렌드의 대변인처럼 빛났습니다.
이날 행사에 배우 김태리, 변우석, 홍경, 가수 미야오 가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한편 지난 5월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MEOVV(미야오)는 첫 EP ‘MY EYES OPEN VVIDE’의 더블 타이틀 ‘DROP TOP’(드랍탑) 무대를 꾸몄습니다.
‘DROP TOP’은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차분한 무드로 시작해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ROCK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