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때문에 울산에서 학원 공짜로 다닌 여배우의 놀라운 근황

대한민국 국보급 미녀 배우 김태희의 미모에 대한 일화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김태희는 2000년 CF 모델로 데뷔했죠!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2003) '구미호 외전'(2004) '아이리스'(2009) '용팔이'(2015) '마당이 있는 집'(2023)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가수 겸 배우, 원조 ‘월드스타’ 비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죠!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는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하여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어요.

김태희는 최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에요. '버터플라이' 출연으로 첫 할리우드 진출을 선언한 김태희의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에 대한 글로벌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진=SBS 제공

할리우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한국계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은 드라마는 전직 미국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이 자신을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 요원 레베카(레이나 하디스티)의 추적을 당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고 해요.

서울과 부산, 안동 등 주요 장면 일부를 한국에서 촬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극중 김태희가 맡게 될 역할은 아직까지 철저히 베일에 싸여있으나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대부분의 연기를 영어로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이번 드라마를 발판으로 해외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입니다.

할리우드에 진출할 만큼 뛰어난 연기력과 미모를 보유한 김태희! 그런 김태희는 너무 이쁜 외모 때문에 학창 시절부터, 각종 에피소드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울산 여고 재학 시절엔 김태희를 보기 위해 김태희의 학원에 남학생들이 무더기로 등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덕분에 김태희는 그 공로로 공짜로 학원을 다녔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김태희의 미모!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네요!

사진=김태희 SNS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