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손석구 장도연 삼각관계 가능성에 “2주택 자가” 어필(밉지않은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절친들과 생일 파티를 했다.
22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왕년에 날리던 언니들이 한자리에 모이면 생기는 일(채리나,나르샤,아이비,초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채리나, 나르샤, 초아까지 들어온 뒤 마지막으로 아이비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급발진 매력에 채르나와 이지혜는 "그게 매력이다"고 말했고, 나르샤는 아이비의 이상형인 "진짜 손석구 씨가 연락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이지혜가 절친들과 생일 파티를 했다.
22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왕년에 날리던 언니들이 한자리에 모이면 생기는 일(채리나,나르샤,아이비,초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지혜는 E채널 ‘놀던언니’ 식구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채리나, 나르샤, 초아까지 들어온 뒤 마지막으로 아이비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급발진 매력에 채르나와 이지혜는 “그게 매력이다”고 말했고, 나르샤는 아이비의 이상형인 “진짜 손석구 씨가 연락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나르샤는 “이게 여차하면 삼각관계가 될 수도 있다”며 “왜냐면 손석구 씨는 장도연 씨가 이상형이기 때문에”라고 짚었다.
이어 자기자랑 시간이 주어지자 이지혜는 아이비에게 “집이 자가죠?”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아이비는 “서울에. 시골에 집이 1개 있고. 1인 2주택”이라고 말해 모두 환호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 日프로골퍼 출신 철강회사 CEO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
- 임창정 잇달은 수난사…주가 조작 연루 1년만에 연기학원 ‘먹튀’ 논란 “임창정과 무관” 해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역대 최고액 ‘170억’ 금의환향…류현진, 한화를 바꾸고 KBO를 뒤흔든다 [SS시선집중]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한지상 “성추행한 적 없어…10억 금전 협박당했다”
- ‘연봉 80억’ 박지성 K조공에 에브라 “한국사람이 널 거지로 아는 거 아니냐고” 폭소(슛포러
- ‘쌀딩크’ 박항서 감독, 베트남 3부 리그 박닌FC 고문으로 새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