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父김봉곤 26억 빚, 내가 갚는 줄”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이 가짜뉴스로 인한 고충과 함께 부친 김봉곤의 26억 빚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14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 450회에서는 손태진, 에녹, 전유진, 김다현이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김다현은 3년 만에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에서 김다현은 청학동 훈장인 아버지 김봉곤 관련 오해를 바로잡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 450회에서는 손태진, 에녹, 전유진, 김다현이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김다현은 3년 만에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올해 16살으로, 1년 일찍 고등학교에 입학한 예고생이다.
방송에서 김다현은 청학동 훈장인 아버지 김봉곤 관련 오해를 바로잡는 시간을 가졌다. 과거 김봉곤이 은행 빚만 26억이라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 “요즘 사람들이 나보고 돈 벌어서 네가 갚냐고 많이 하시더라”며 “아니다. 아버지가 열심히 해서 다 갚으셨고, 우리 가족이 돈 관리가 명확하다”고 오해하지 말 것을 부탁했다.
김다현은 최근 펑펑 운 일화도 공개했다. 김다현은 “내가 너튜브를 보는데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죽었다고 나온 거다. 아버지한테 전화했는데 하필 아버지가 외출해 계셔서 안 받으셨다. 내가 펑펑 울었는데 그후 전화가 왔다. 가짜 뉴스 너무 무섭더라. 그게 벌써 100만뷰”라고 토로했다.
“정동원의 JD1처럼 (아이돌 데뷔) 해 볼 생각이 없냐”는 물음에 김다현은 “아직까지는 없지만 내가 춤을 좋아해서 아이돌을 많이 보고 좋아한다”며 가능성을 열어놓았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잘 안다"는 지석진…투자 안목은 '글쎄' [누구집]
- "차라리 사형을"...만삭 아내 살해 의사, 출소 뒤에도 '의사' [그해 오늘]
- "아파트 지하주차장 기둥으로 돌진"...테슬라 대리운전 70대 숨져
- `곰신 부부` 김연아♥고우림, 군 휴가 중 한옥 데이트
- 과도한 음주로 고개 숙인 남성들, '발기부전' 주의
- ‘18m 클러치 버디’ 생애 첫 우승이 메이저…유현조의 퍼터는?[챔피언스클럽]
- 장거리 운전도 편안하게…자동차 시트에 숨은 비밀 살펴보니
- 백종원도 화난 ‘덮죽 사태’…소상공인 눈물 닦아준다
- '교통혁명' GTX 어디까지 왔나…A 맑음 B 흐림 C 폭우
- '나는 솔로' 22기 역대급 렘수면 데이트 예고…'손풍기' 넘나[이주의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