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코오롱아우토, 출고고객 대상 ‘콰트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는 14일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 콰트를 운영하는 엔라이즈와 함께 ‘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오롱아우토에서 아우디 Q4 e-트론, A3, A4, A5, Q2, Q3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 콰트를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제공한다.
콰트는 국내 최초 구독형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으로, 아동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1800개가 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2024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콰트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코오롱아우토는 오는 4월 30일까지 콰트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엠퀴리 코어 파워 4종 기프트 세트(3명), 아우디 골프백(2명), 아우디 장우산(2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