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원대 할리데이비슨 등장하나..10월 역대급 프로모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10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모터사이클을 최대 1,0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프로모션은 전 모델에 대해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2023년식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 모델의 경우, 차량 금액의 29%에 달하는 1,05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 어드벤쳐 투어링 장르에 끌리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10월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아 팬 아메리카 스페셜 출고를 앞둔 한 고객은 “전국에 있는 단풍 명소를 투어할 계획을 세웠다”며 “팬 아메리카 스페셜을 시승한 후 장거리 투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는데 마침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기쁘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2023년식 나잇스터 모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나잇스터는 과거 스포스터의 실루엣을 간직하면서도 민첩하고 현대적인 주행이 가능해 매니아와 입문자 모두에게 주목받는 모델이다. 나잇스터의 경우 차량 금액의 36%에 달하는 1,0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1천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을 정도다.


한편 소프테일, 투어링 등 전 패밀리의 인기 모델 역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본격적인 투어 시즌을 맞은 라이더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왔다. 우이철 영업본부장은 “고금리 시대가 장기화 되면서 높아진 구매 부담을 완화하고 싶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이례적으로 진행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많은 분께서 혜택을 받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과 홈페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Copyright © 카가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