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지 않는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겨울 이색 해외여행지 BEST4
선선한 가을이 왔지만 금방 찬바람이 불며 겨울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올해는 역대급 한파가 올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럴 수록 따뜻한 해외여행이 절실합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겨울철 가기 좋은 이색 겨울 해외여행지를 추천드립니다. 뻔한 휴양지가 아닌 조금은 색다른 여행지들만 준비했으니 올 겨울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미야코지마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로 가까운 일본 미야코지마는 어떠신가요? 일본 현지인이 가장 떠나고 싶은 휴양지로 알려진 일본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옆 작은 섬으로 오키나와보다 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특히 미야코지마의 푸른 바다는 '미야코블루'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투명한 에메랄드 빛깔을 자랑해 각종 해상 액티비티와 스노쿨링을 즐기기 제격입니다.
현재 미야코지마는 국내에서 진에어 주 5회 직항 노선이 있기에 부담없이 떠나기 좋은 겨울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핀란드
따뜻한 휴양지도 좋지만 겨울을 아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북유럽 핀란드를 추천드립니다. 북유럽 핀란드는 산타의 고향이기도 산타마을의 낭만적인 풍경과 크리스마스 마켓이 추운 겨울을 화려하게 밝혀 겨울철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인데요.
뿐만아니라 환상적인 오로라 투어와 허스키 눈썰매 체험, 얼음낚시, 스노우 모빌 라이딩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리는 겨울 해외여행지입니다.
몰디브
아름다운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해 비쌀거라 생각하지만 고급 리조트 외에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겨울철 11~12월는 몰디브 여행의 적기로 따뜻한 기후 아래 스노클링, 요가, 스쿠버 다이빙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가오리, 고래상어 투어등 때묻지않는 자연이 경외기 그지 없어 겨울철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홍콩
2박 3일, 3박 4일 여행도 좋지만 경유하며 짧은 여행을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지 홍콩입니다. 특히 12말부터 설 연휴까지 홍콩은 메가 세일 기간으로 쇼핑을 즐기러 떠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또 미식의 나라인 홍콩은 다양한 맛집부터 디저트까지 밤낮없이 미식 투어를 즐기기도 좋으며 디즈니랜드나 페리를 타고 다녀올 수 있는 마카오까지 둘러볼 수 있으니 경유시 들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