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PC 및 콘솔 기반 신작 '가이더스 제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는 출시 예정 타이틀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프리뷰 행사다. 개발 중인 신작을 소개하고,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행사로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도가 높으며, 최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호평 받은 게임들이 출시 후 흥행에 성공하면서 흥행의 등용문으로 인식되고 있다.
4분기 얼리 액세스 출시 예정인 '가이더스 제로'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총 3개 챕터 분량의 데모 버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던전 탐험형 로그라이트 RPG 장르를 표방하는 이 게임은 2D 픽셀 그래픽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특징이며, 바둑판 형태의 필드를 상하좌우로 이동하며 펼치는 실시간 전투는 다른 로그라이트 게임들과의 차별화 요소다.
액티브 스킬 선택을 통해 캐릭터의 스타일을 결정해 나갈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벨업, 정령 결속, 아티팩트 등으로 성장시키고 다양한 조합을 통해 매번 다른 성장과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게임 외에도 다양한 장르에서 게임성이 뛰어난 게임들을 발굴해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서비스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가이더스 제로'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액션 RPG '페이탈 클로(가제)'를 PC 및 콘솔 게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