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깜짝 결혼한 톱스타 커플의 결혼식 현장 모습 공개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 & 장기용 결혼식 비하인드 컷 공개

현재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이자 침체기를 겪고있는 히어로 가족의 부활을 담은 드라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마블,DC 히어로 드라마 작품들과 달리 초능력 히어로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담아 시청자들로 부터 신선하다는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히어로 가족들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로 은둔 생활을 하고, 고도비만으로 고생하고, 할머니의 등쌀에 질려 일부러 초능력을 숨기는 등 누가봐도 현실의 우리를 보는듯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친근한 히어로 가족과 주변인의 이야기를 다루는 가운데

극 중 메인 주인공인 복귀주역의 장기용, 도다혜역의 천우희의 로맨스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며 시청률 상승과 넷플릭스 글로벌 흥행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극 중 사기꾼인 도다해가 복귀주에게 접근해 결혼사기를 강행하려고 했는데, 이 과정에서 은둔하던 복귀주가 다시 세상에 나오고 능력을 찾게 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를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이 과정에서 결국 19일 방영된 6회에서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도다해는 목적을 달성하게 되었지만, 자신에게 진심인 복귀주를 속이고 싶지 않았던 그녀는 결국 진실을 말하게 되고, 그로인해 결혼식은 엉망이 되고만다. 그 와중에 7회에서 결혼식의 여파로 귀주는 다시 상처를 받게되고, 귀주의 딸 이나(박소이)는 사라지고, 그 와중에 다해 앞에 미래의 귀주가 나타나게 되면서 한치앞을 예상하기 힘든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어찌보면 비극적인 순간이었지만, 이야기의 새로운 전개를 진행하고 있어 점점 흥미를 높이고 있다. 그런가운데 문제의 6,7회사 끝나자 마자 안타까웠던 드라마속 모습과 달리 예상외로 너무나 훈훈한 결혼식 현장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극 중 부부가 될뻔한 천우희와 장기용이 다정하게 팔짱을 끼며 신랑,신부 케미를 선보이는 가운데

다음 사진에는 복귀주의 엄마 복만흠 여사를 연기한 고두심과 도다해의 엄마 백일홍으로 출연한 김금순, 그리고 복만흠의 배우자 엄순구인 오만석의 모습이 묘한 가족 케미를 형성하고 있어서 희비극이 교차된 현실을 느끼게 만들고 있다.

한편 문제의 충격적인 전개에 대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복귀주와 도다해의 애틋하고도 설레는 쌍방 구원 로맨스에 위기가 찾아왔다. 서로를 구원하기 위한 두 사람은 끊임없이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복귀주는 충격을 딛고 도다해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고 언급해 다음 이야기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