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2024 VESPA DAY 5월 18일 DDP서 개최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VESPA)가 오는 5월 18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4 VESPA DAY’(이하, 베스파 데이)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베스파의 다양한 모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 로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베스파의 주력 모델인 VEPSA GTS 모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오후 6시 반부터 DDP의 아트홀 2관 내부에서 화려한 공연과 시상식이 펼쳐칠 계획이다. 스페셜 아티스트 및 디제잉 공연과 더불어 참석자 전원이 참가 가능한 럭키 드로우를 통해 베스파 GTS 125 올리브 그린 당첨 기회와 더불어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 블루의 경매 또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포토존 및 포토부스와 카니발 게임, 바이크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플리마켓 부스와 DIY 제작 액티비티 등, 참석자를 위한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베스파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이탈로모토 홍성인 대표는 “베스파 데이는 베스파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행사로 5월 18일 디디피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 지난해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베스파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베스파 데이는 베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비용은 정가 48,000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스파 데이 한정판 웰컴 기프트와 함께 베스파 ' 베스파 GTS 슈퍼 스포츠 그린 올리브' 럭키드로우 응모권, 베스파 경매 참가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도권의 중심지인 DDP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라이더들을 위해 특별한 투어링 포스트 또한 제공된다. 투어링 포스트 장소는 성수동에 위치한 바이크 카페 성수 RSG로 베스파 데이 티켓을 소지한채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혹은 딸빙스무디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베스파는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과 대구, 부산을 포함하여 약 20개의 공식 딜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베스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