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한 시트콤 ‘세친구’ 출연 여배우의 모든 것

시트콤 최초 37%라는 전무후무한 시청률을 기록한 ‘세친구’.

사진=시트콤 '세친구'

2001년 방영한 시트콤 ‘세친구’는 정웅인, 박상면, 윤다훈 세 친구의 좌충우돌을 그린 코미디인데요... 이들 뿐만 아니라 이의정, 안문숙, 안연홍 등 걸출한 여배우들도 배출해낸 최고의 시트콤으로 꼽혀요!

여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안연홍의 깜짝 결혼소식이 들려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사진=안연홍 SNS

안연홍은 13일 서울 강남 모처의 한 웨딩홀에서 중견 사업가와 조용히 웨딩마치를 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결혼식에는 '세 친구'의 주역인 배우 박상면 등 수많은 연예계 관계자, 동료 연예인들을 비롯한 유명인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하는데요..

현재 소속사가 없는 안연홍은 현재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 중이죠!

사진=드라마 '펜트하우스'

아역 배우 출신 안연홍은 1985년 데뷔한 무려 38년 경력의 베테랑 연기자입니다. 레전드 드라마로 꼽히는 KBS 대하드라마 ‘토지’에서 소녀 서희 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무수한 작품에 출연 안방극장의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았아요!

지난 2017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으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안연홍 SNS

또 최근 히트작은 2021년 방영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와 그 후속 편. 극중 진분홍 역을 맡고 소름 돋는 메소드 연기를 발산, MZ세대로까지 인지도 상승은 물론 팬층을 넓히는 데도 성공했죠!

10월의 새 신부가 된 안연홍의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