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사람들이 잘 몰라"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
국내에서 여름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제주도나 부산을 여행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서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수상 스포츠가 많은데요.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이 있으며, 서울의 중심부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수상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재미있고 스릴 있고 더위를 잊을만한 수상 활동을 알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가장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약 타기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상 스포츠 중 하나는 한강에서 카약을 타는 것인데요. 카약을 타면서 밤낮으로 국제적인 도시 서울의 360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약을 타는 방법과 안전 문제가 생길 경우 도와주는 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수상 활동입니다.
스탠드업 패들 보딩
’SUP‘라고도 알려진 스탠드업 패들보딩은 서핑과 패들링의 조합으로 강의 흐름을 즐기면서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스포츠입니다.
한강 공원으로 가서 패들보딩을 하면서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패들보드를 타는 초보 패들러라면 1시간 수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윈드서핑
한강의 쾌적한 바람 속에서 서울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수상 활동 중 하나인 윈드서핑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3시간 동안 윈드서핑을 통해 모험을 떠나는 것은 어떠세요? 뚝섬 한강공원에서 아침(오전 10시) 또는 오후(오후 2시)에 윈드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요트 타기
한강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반포 한강 공원의 세빛섬에서 보트나 요트를 타는 것입니다. 보트/요트 투어는 3가지 종류로 ‘서울 요트 투어, 리무진 보트 투어, 신데렐라 보트 투어’가 있습니다.
페리 크루즈
이랜드 한강 페리 크루즈는 서울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토리 크루즈, 뮤직 크루즈, 뮤직 + 불꽃놀이 크루즈, 그리고 문라이트 크루즈의 4가지 종류의 크루즈가 있으며, 밤낮으로 서울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튜브스터
튜브스터는 작동하기 쉽고 한 번에 최대 6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작은 원형 모터보트인데요. 이 특별한 보트 타고, 한강의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즐기면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아라뱃길 수상레저
아라 운하라고도 불리는 아라뱃길은 한강 하류와 서부 항구 도시인 인천을 연결하는 수로입니다. 고급스러운 요트를 타고 아라 수로를 따라 크루즈를 타고, 30분 동안 수상 자전거나 카약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