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의 젊은 아버지 역할을 했던 배우 장성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3년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 김윤석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너의 결혼식‘, 국가부도의 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비밀의 숲’, ‘괴물’, ‘환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병’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현재 웹드라마 ’신병‘에서 김동우 역으로 싱크로율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1995년 생으로 아직 20대지만 은근한 노안으로 생각보다 연배가 있는 역할을 자주 소화했습니다.

장성범은 원래 ’스타크래프트1‘프록이머를 꿈꿨다고 전해지는데요. 이후 연기자가 되기 위해 대학을 휴학하다 결국 중퇴하게 되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 자원 입대 했으며, 2020년 말년 휴가를 나온 상태에서 미복귀 제대를 했다고 전해집니다.
드라마 데뷔작인 ’별에서 온 그대‘에서 19살이었던 장성범은 드라마 조감독 역할을 맡았습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김영광, 강기영, 고규필과 동갑내기로 나와 이질감 없는 케미를 선사했습니다.

아내 역할로 나왔던 서윤아가 장성범 보다 9살 연살이었고, ’땐뽀걸즈‘에서는 학생으로 출연한 배우보다 어렸지만 선생님으로 나왔습니다. 노안으로 폭넓은 역할을 소화할 수 있었던 걸까요?
앞으로 더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만나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