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로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합격했다는 지성과 미모 다 갖춘 여배우 여행룩



최연소로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합격했다는 지성과 미모 다 갖춘 여배우가 있죠! 바로 표예진 님이에요. 예진 님은 만 19살에 대항항공 스튜어디스로 합격했다고하더라구요~





표예진 님이 최근 여행룩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편안한 무드가 느껴지는 청량한 스타일이었어요. 블루 컬러의 니트 가디건에 라이트 한 워싱의 청바지를 매치한 코디였는데요. 전체적으로 무리 없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와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돋보였답니다.







블루 니트 카디건의 산뜻한 무드
표예진 님이 선택한 블루 니트 가디건은 컬러 자체에서 청량함이 가득 느껴졌어요. 살짝 파스텔톤이 섞인 듯한 부드러운 블루 컬러가 여름날 맑은 하늘을 떠올리게 하면서, 얼굴빛도 한층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줬죠.







라이트 워싱 데님으로 편안하게
카디건의 청량한 블루 컬러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하의로는 역시 라이트 워싱의 데님 팬츠가 빠질 수 없죠.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전체적인 실루엣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잘 살려줘 여행지에서도 부담 없이 입기 좋을 것 같았어요.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더한 청순미
표예진 님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청순한 분위기잖아요. 이번 룩에서도 그 매력이 제대로 빛났는데요. 머리를 반묶음으로 가볍게 연출하면서 얼굴형이 더욱 또렷하게 살아났고, 귀여우면서도 단정한 무드가 함께 느껴졌어요.



표예진 인스타그램





최연소로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합격했다는 지성과 미모 다 갖춘 여배우 표예진 님의 여행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블루 컬러의 니트 가디건이 주는 청량한 무드와 라이트 데님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며,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준 코디였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