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공개 #데일리룩 #꾸안꾸룩
방송인 김나영이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코디법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모델로 있는 슈콤마보니의 스니커즈로 5가지 스타일링을 해봤어요. 어떤 룩이, 어떤 스니커즈가 가장 맘에 드시나요? 가장 맘에 드는 룩을 골라주시고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250mm 의 슈콤마보니 스니커즈를 직접 보내드릴께요! ♥️🚛(3,4,5 번 스니커즈는 7cm의 히든굽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은 안비밀📝)"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아이보리 니트 집업 가디건을 입고 청 5부팬츠와 캡모자를 써서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셔츠와 청 숏팬츠, 블랙 자켓을 입고 깔끔한룩을 선보였으며, 오트밀컬러의 티와 블랙 스트라이프 H라인 스커트, 가죽 자켓을 입고 시크한 코디를 선보였다.
또한 스트라이프 티와 화이트 팬츠를 입고 가디건을 머플러처럼 둘러서 데일리한 가을 스타일링을 자랑했다.마지막으로 빨간 컬러의 티와 청 미니스커트를 입고 날씬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양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10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와 결혼해 아들 둘을 낳았다. 이후 2019년 이혼해 현재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2021년부터는 동갑의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