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씨름 선수였다고 알려진 대세 청순 톱스타, 사실은…

드라마 TMI

1.<재벌집 막내아들> - 전직 씨름 선수였다고 알려진 대세 청순 톱스타 박지현, 사실은…

-드라마에서 모현민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박지현.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그녀가 주목을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그녀의 과거도 관심을 불러오고 있다.

-그런 와중에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상에서 그녀가 고등학교 시절 씨름 선수였다는 소식과 관련 사진자료와 영상이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왔다. 지금의 청순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모습이었는데…

-기획사를 통해 언론사들이 문의한 결과, 씨름 선수 이력은 가짜 뉴스였으며, 관련 이미지 역시 다른 선수와 착각한 것이었다고 한다.

-박지현은 과거 78kg까지 체중이 나갔던 이력을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 아마도 당시 체중 관련 이야기 때문에 씨름 선수 루머가 언급되었던 것으로 보고있다.

2.<친애하는 판사님께> - 오디션 참가자에게 오디션 비용을 지급한 착한 드라마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오디션 당시 제작진이 배우들에게 오디션 비용을 지급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당시 오디션에 참여한 배우 윤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측에 받은 교통비 3만원과 감사 편지를 인증해 사실이 알려졌다.

-마침 당시에는 오디션 참여 배우에게 오디션비를 요구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불러온 영화 <님의 침묵> 사건이 있던터라 이 드라마의 사례와 대비되었다.

3.<싸이코 패스 다이어리> - 정인선과 영화 <살인의 추억>의 관계를 생각해 보면 재미있는 대사

극중 육동식(윤시윤)이 심보경(정인선)에게 영화 <살인의 추억> 마지막 장면을 본 적 있냐고 묻는 장면이 나온다. 재미있게도 정인선은 <살인의 추억>에서 송강호와 함께 대미를 장식하는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4.<베토벤 바이러스> - 흥미로운 배우들의 나이 차이

-극중 동년배로 나오는 이지아와 장근석은 실제로 9살 차이다. 이지아는 장근석보다 김명민과의 나이차가 더 적다고 한다.

-또한 고생으로 등장하는 현쥬니는 장근석보다 2살 위 연상이었다.

-이외에도 극중 강마에가 하대하는 박혁권 역의 정석용도 김명민보다 2살 위이고, 역시 하대하는 배용기 역의 박철민과는 5살 차이다.

5.<어게인 마이 라이프> - 재미있는 주인공들 이름 설정 에피소드

-주인공인 김희우(이준기)의 이름 유래는 1회차 인생이 정말 한숨만 나오기 때문에 한숨과 비슷한 '희우'라고 지었다고 한다.

-김희아(김지은)의 이름 유래는 1회차 인생에선 재벌가 딸이지만, 재벌을 버리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았던 대단한 인물이라 감탄사처럼 희아라 지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