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한국 디테일링 카케어 협회(KDCCA)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디테일링 축제 '2025 K-디테일링 샤인페스타'를 오는 26일 강원 춘천 루페스 트레이닝 센터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샤인페스타는 국내 세차·디테일링 문화를 선진화하고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불스원은 자사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를 비롯해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오토그루밍, 루페스, 마프라 등 유명 브랜드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디테일링 관련 전문가 강연, 체험 프로그램, 콘텐츠 전시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부터 업계 종사자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디테일링 페스티벌로 구성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국내 인기 세차 유튜버들이 참여하는 'K-디테일링 마스터즈' 경연 대회,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스노우폼 뿌리기, 고압수 체험, 폴리셔 활용 흠집 제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현장 관람객은 직접 투표를 통해 경연 심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재호 불스원 대표는 "샤인페스타는 최신 디테일링 기술과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