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현주 인스타그램
유현주 프로골퍼가 셀트리온 퀸즈마스터즈 출전을 앞두고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시선을 끌고 있다. 푸르른 성문안CC 필드를 배경으로 선크림 제품과 함께 누운 채 포즈를 취한 그녀는 골프웨어 화보 못지않은 스타일을 뽐냈다.
이날 유현주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통일된 골프룩을 선보였다. 민소매 폴로 셔츠와 A라인 미니스커트의 조합은 여름철 필드 위에서 시원하고 산뜻한 인상을 준다. 상의와 하의 모두 ‘THE SIENA’ 브랜드의 로고가 깔끔하게 포인트로 자리 잡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하이 삭스와 골프화까지 흰색 계열로 맞춰 입은 점이 전체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유현주 인스타그램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슬리브리스 셔츠는 활동성을 극대화했고, 골프 스커트는 허리 라인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스윙 시 실루엣의 흐트러짐을 최소화했다. 그녀가 강조한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EGF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보호 기능을 겸비해, 필드 위 필수템으로도 손색없다.
팬들 역시 “진짜 프로는 룩까지 프로다”, “이건 거의 골프화보급”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자연광 아래 건강한 피부톤과 차분한 포즈가 어우러져 ‘여름 골프여신’이라는 별칭을 실감케 했다.
화이트 중심의 골프웨어는 깔끔하고 전문적인 인상을 주기에 제격이다. 이번 주말, 유현주처럼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썸머 필드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유현주 인스타그램
#유현주 #유현주패션 #유현주골프웨어 #골프패션 #여름골프룩 #화이트골프룩 #썸머필드룩 #슬리브리스셔츠 #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