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기억에 남아요"... 흔하지 않은 신혼 여행지 BEST5

온라인 커뮤니티

신혼여행은 인생에 한 번뿐이라는 생각에 아주 신중히 고르는 여행지 중 한 곳일텐데요. 고단했던 결혼식을 끝내고 떠나는 달콤한 신혼여행은 대부분 휴양지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와이, 괌, 몰디브같은 스테디한 신혼여행지도 좋지만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흔하지 않으면서 나만 알고 싶은 신혼여행지 5곳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잔지바르, 모리셔스등 한 번 뿐인 신혼여행 남들과 다른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모리셔스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 남동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나라 모리셔스는 아름다운 바다를 따라 호화로운 리조트들이 즐비해 꾸준히 신혼여행지 거론되고 있는 곳인데요. 또 비교적 한국인 관광객이 적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모리셔스는 맑고 건조한 날씨로 습도가 낮기에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도 있으며 휴양뿐만아니라화산으로 형성된 다양한 지형과 폭포 등 볼거리도 다양해 흔하지않으며 최적이 신혼여행지입니다.

타히티
온라인 커뮤니티

남태평양의 타히티는 약 11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폴리네시아 제도 중 가장 큰 섬입니다. 프랑스령에 속한 이 섬들은 과거 프랑스 화가인 폴 고갱이 말련을 보냈을만큼 뺴어난 경관을 자랑하는데요.

푸르다못해 청록 투명한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에 줄지어 있는 고급 리조트들이 전세계 신혼여행자들을 반깁니다. 특히 수많은 타히티 섬 중에서도 특히 보라보라섬은 섬 중앙에 오테마누 산이 우뚝 솟아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군을 만날 수 있어 가장 인기가 있는 섬 중 한 곳입니다.

토스카나
온라인 커뮤니티

이탈리아의 중부에 위치한 토스카나는 가장 이탈리아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매력만점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구릉지대와 끝없이 펼쳐지는 평원은 여유와 낭만을 선사해 바다가 보이는 휴양지가 아니더라도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홍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토스카나뿐만아니라 시에나, 산지미냐노, 몬테풀치아노, 피엔차 등 토스카나의 소도시를 돌아보는 것 또한 신혼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토스카나는 이탈리아 와인 생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다양한 와인을 맛보는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칸쿤
온라인 커뮤니티

카리브해의 푸른 바다를 품고있는 칸쿤은 신혼 여행지로 항상 거론되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특히 칸쿤은 엑티비티를 좋아하는 신혼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인데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고대 마야문명이 깃든 문화재 그리고 화려한 나이트라이프까지 다양한 즐길거리에 시간이 순식간에 흘러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칸쿤은 크게 호텔 존, 이슬라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어 여행 스타일에 따라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접근성을 생각한다면 호텔 존에, 휴양에 집중하고 싶다면 이슬라 무헤레스와 플라야 델 카르멘에 숙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잔지바르
온라인 커뮤니티

퀸의 멤버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으로도 유명한 잔지바르는 투명한 물빛으로 유명한 탄자니아의 휴양지입니다. 근대적 무역항을 가진 항구도시로 아프리카와 아랍, 유럽의 문명이 섞인 독특한 매력이 있는 이 곳은 특히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중 한 곳인데요.

잔지바르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 해변가에서 수영을 즐기다 저녁에는 환상적인 일몰과 함께 청정 바다에서 잡은 저렴하고도 신선한 해산물들을 즐기면 이보다 완벽한 신혼여행지는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