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박서진 “얼굴 성형에 1억 넘게 들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트롯맨 박서진이 '라디오스타'에서 무속인 행사에 갔다가 '12계단 작두' 앞에서 혼신의 공연을 펼친 썰을 공개한다.
박서진은 이 행사에 많은 무속인들이 하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쪽진 머리로 있었다며 경건한 분위기를 설명했다.
박서진을 위해 특별한 영어 받아쓰기가 진행됐는데 그 결과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서진의 장구 실력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김창옥, 솔비, 화사, 이무진, 박서진이 함께하는 ‘기대하 쇼! 쇼! 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서진은 과거 한 프로그램서 국민 MC 강호동을 매료시켰던 ‘스타킹 트로트 신동’이었다. 현재는 신들린 장구 퍼포먼스와 구성진 노래 실력으로 전국을 누비는 행사계의 신성으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다.
10대부터 9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 그는 행사가 많지 않던 코로나 시기에도 행사를 쉬지 않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중에서도 과거 무속인 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갔던 에피소드로 입담을 뽐낸다.
박서진은 이 행사에 많은 무속인들이 하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쪽진 머리로 있었다며 경건한 분위기를 설명했다. 무대 주변에 무려 ‘12계단 작두’가 있었다며 “무대를 대충 했다가는 살을 날릴까 봐..”라며 혼신의 힘을 다해 무대를 꾸몄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서진은 독특한 매력으로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을 매료시킨다. 그는 얼굴에 1억 넘게 들였다는 깜짝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3년 정도 영어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박서진을 위해 특별한 영어 받아쓰기가 진행됐는데 그 결과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서진은 부모님의 재혼과 두 형의 죽음, 어머니의 자궁경부암 3기에 대한 사연까지 고백했다. 가족들에게 달리는 악플과 부정적 시선에 안타까움을 전한다. 이어 그는 가족들을 위한 보금자리를 준비 중이라고 밝히며, 올해 12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 일명 ‘(박)서진이네’서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낼 미래를 그리는 중이라고.
박서진의 장구 실력도 공개된다. 장구와 함께 심벌이 준비되자 ‘MZ 트롯맨’으로 변신한 그는 혼신의 무대를 뽐냈고 모두의 입을 쩍 벌리게 만든다.
‘라디오스타’는 1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무도실무관’ 글로벌 1위...김우빈 액션 통했다 - 스타투데이
- “자존심 때문에 망했어”...데프콘 로맨스 백지 사태 경고 왜?(나솔) - 스타투데이
- 고현정, 추석 연휴 행복 미소...과거 사진도 깜짝 공개 - 스타투데이
- 미야오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파워풀한 매력 - 스타투데이
- ‘베테랑2’ 400만 돌파...‘파묘’보다 빠르다 - 스타투데이
- “누나가 좋아”...이수경, 8살 연하남 고백에 눈물 펑펑 - 스타투데이
- ‘폐섬유증’ 유열, 폐 이식 수술 후 회복 중 - 스타투데이
- ‘수유천’ 홍상수 뮤즈 김민희 빛나지만[MK무비] - 스타투데이
- 한지민, ♥최정훈 반한 동안 미모 - 스타투데이
- ‘정국: 아이 엠 스틸’ 오늘 개봉...황금빛 순간의 8개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