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잘 몰랐지만 미국 명문대 나와 4개국어천재라는 유명 여배우

배우 차주영은 말레이시아 유학 후 미국으로 건너가 명문대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과를 입학한 인재입니다.

차주영은 경영학과를 졸업후 뉴욕에서 금융인으로 진로를 택하려고 했습니다.

미국 유학생 시절 차주영

하지만 길거리를 지나가도 사람들이 쳐다볼 정도로 빼어난 외모로 "연기자 해보겠는냐"는 말을 들었고 뒤늦게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차주영은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남주연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차주영은 '구르미 그린 달빛' '기름진 멜로' '저글러스'등에 출연했으나 무명 시절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2023년 넷플릭스 '더글로리'의 최혜정 역을 맡아 스튜디어스 혜정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차주영은 스튜디어스 혜정이 역을 맡기 위해 5-6kg를 증량했다가 다시 감량했다고 합니다.

차주영은 요가, 현대무용, 검도 등을 꾸준하게 하며 관리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후 차주영은 2023년 3월 방영된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장세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고스트 스튜디오

차주영은 tvN'원경'에서 원경왕후로 발탁되어 컴백할 예정입니다. 이현욱은 원경의 남편이자 조선 제 3대왕인 태종 이방원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배우 이성민이 태종 이방원의 아버지이자 원경왕후의 시아버지인 태조 이성계 역을 선택해 '원경'을 차기작으로 준비중이라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