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에 콜라를?… '수영♥' 정경호, 인성 논란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경호가 본인의 '인성 논란' 영상을 게재했다.
정경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정경호와 스태프의 모습을 몰래 찍는 듯한 모습에 '정경호 인성 논란 터짐 스태프한테 콜라를 뿌려?'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심지어 정경호는 바닥에 콜라까지 뿌렸고 정경호 앞에 있는 스태프는 괴로운 듯 머리를 부여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정경호와 스태프의 모습을 몰래 찍는 듯한 모습에 '정경호 인성 논란 터짐 스태프한테 콜라를 뿌려?'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스태프를 앞에 세워둔 정경호는 바닥에 팝콘을 뿌렸고 이를 지켜보던 다른 스태프들은 "미쳤네 정경호",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라며 웅성웅성거렸다. 심지어 정경호는 바닥에 콜라까지 뿌렸고 정경호 앞에 있는 스태프는 괴로운 듯 머리를 부여잡았다.
이어 들리는 '컷' 소리. 이는 로봇청소기 광고 촬영의 일부였다. 로봇청소기가 정경호가 쏟은 콜라와 팝콘까지 모두 깔끔하게 치워준다는 것. 촬영이 끝나자마자 정경호는 스태프와 악수를 나누고 본인의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다.
정경호는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가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하이퍼 리얼리즘 코믹 판타지 드라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미허리+황금골반… '있지' 유나, 비현실적 비주얼 - 머니S
- 출연료 1억5000만원?… 류승수 "배우들 투잡 뛴다" - 머니S
- "망사스타킹+시스루" '파격'… 서효림, 김수미 놀라겠어 - 머니S
- BTS 제이홉 전역, 진 이어 2번째… "현장 방문 자제 부탁" - 머니S
- "어깨 노출도 과감"… 티아라 효민, 가녀린 목선 - 머니S
- 박나래♥️양세형, 결혼 준비하나… 축가는 영탁? - 머니S
- 민낯에도 섹시해… '이종석♥' 아이유, 누구랑 여행갔나 - 머니S
- 망사 스타킹 미녀까지 등장... 병력난에 '성인 잡지' 뺨치는 우크라 모병광고 - 머니S
- 블핑 로제, 브루노 마스와 무슨 사이길래… "술 게임 알려준 밤"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