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여행에서 만나는 완벽한 봄 나들이...'영월 봄맞이 축제' 개최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영월군 일대에서 토~일 1박 2일 진행
-봄내음 가득한 불멍, 쥐불놀이,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1박2일 14만원 5세~초등 10만원 4세이하 무료

영월군이 준비한 2025년 봄맞이 축제가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영월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 사람과 지역을 연결하는 소통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주말 1박 2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낭만 가득한 이번 봄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봄내음 가득한 정겨움과 불멍, 쥐불놀이, 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야간 프로그램, 그리고 풍성한 먹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저세마을에서의 쑥찜좌훈과 쑥개떡 만들기 체험, 라디오스타박물관에서의 방송 제작 체험, 에코공작소에서의 양말목 에코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관내 맛집 탐방과 삼겹파티 등 지역 특색을 살린 먹거리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입과 눈 모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야간에는 쥐불놀이, 불멍, 고구마와 쥐포 굽기, 작은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더블리스 워케이션 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고씨동굴 탐방 등 영월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축제 참가비는 1박 2일 기준으로 일반인 140,000원, 5세~초등학생 100,000원이며, 4세 이하는 무료이며, 고향사랑기부제 10만원 기부자에게는 120,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025 영월 봄맞이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강 리버버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월 봄맞이 축제 포스터 / 사진=영월군 &동강리버버깅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