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투데이 이세민 기자] KG모빌리티( KGM)가 신차 '액티언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전국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31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지난 8일 공식 출시된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실용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도심형 하이브리드 SUV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연비, 안정적인 주행 성능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KGM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와 정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캠페인을 마련했다.

전기차(EV)에 대해서는 고전압 시스템에 특화된 점검도 병행된다. 배터리팩 충격 및 파손 여부, 절연 저항 점검, 모터룸 냉각수 및 커넥터 연결 상태,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센서 데이터 확인 등이 포함되어, EV 운전자도 안심하고 점검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KGM은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 및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KGM 홈페이지에 내차 정보를 등록하고 온라인 정비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할리스커피 기프티콘(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GM은 이번 점검 캠페인을 비롯해, 홈 딜리버리 서비스, 수해차량 특별점검, 동절기 안전점검 등 계절과 상황에 맞춘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과 높은 만족도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 서비스와 정비 품질 향상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