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술인이 알려주는 절대 머리 두면 안 되는 방향

조회수 2023. 11. 17. 1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밤마다 내가 악몽을 꾸는 이유
: 피해야 할 머리 두는 방향


1. 문을 열었을 때 보이는 발바닥

문제)
우리의 침실 문을 열었을 때, 혹시 침실에 누워있는 사람의 발바닥이 보이나요? 이는 풍수지리 측면에 좋지 않은 배치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살, 즉 직충살(=직접 치는 살기)이 발바닥을 먼저 치게 되면 우리의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솔루션)
침실의 침대 방향을 옮겨서 누운 사람의 발바닥이 보이지 않게 해주세요. 만약 방의 구조 상, 침대 옮기기는 것이 힘들다면 발바닥을 가릴 수 있을 만큼의 가림막을 설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창문 쪽을 향한 머리 방향

문제)
침대의 머리 두는 방향이 혹시 창문 쪽으로 향해 있으신가요? 그러면 잠을 자는 동안 좋은 기운이 창문으로 빠져나가버리기 때문에 악몽을 꾸거나 가위눌림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물을 켜고 끄는 개수대나 불을 다루는 가스레인지, 화장실 등으로 머리를 두고 자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솔루션)
침실 구조 상 어쩔 수 없이 머리 두는 방향을 창문에 둘 수밖에 없다면 꼭 창문에 암막 커튼을 쳐주세요. 암막 커튼도 나에게 좋은 색상(=본명궁 색상)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죠. 머리를 보호하는 가림막을 해주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3. 발코니의 유무

문제)
혹시 침실에 발코니가 없으신가요? 풍수 인테리어 측면에서 발코니는 집 내부와 외부의 중간에 위치하여 완충 작용을 해줍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내부 확장을 위해 발코니를 없애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된다면 외부의 온갖 안 좋은 기운들이 그대로 나에게로 올 수 있습니다. 절대 베란다 (확장) 쪽으로 머리를 두면 안 됩니다.

솔루션)
확장한 베란다 공간에는 장롱이나 책상을 두고 사용을 하시거나, 구조 상 어렵다면,  예전에 발코니가 있었던 쪽에 두꺼운 커튼을 설치하는 거나, 높은 침대 헤드를 가지고 있는 침대를 사용하세요. 외부와 내부 사이의 하나의 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포인트죠. 그래서 외부의 나쁜 기운을 막고 내가 가지고 있는 좋은 기운을 가두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천장 조명이 얼굴과 마주하는 경우

문제)
혹시 방에 크고 밝은 조명을 설치하셨나요? 누워서 눈을 떴을 때 바로 천장 조명과 마주하고 있나요? 이는 바로 피하셔야 합니다. 이는 누워서 그대로 살을 맞는 모습이기 때문에 가위눌림이나 악몽을 꾸실 확률이 커집니다.

솔루션)
은은하고 아늑한 조명을 설치해 주세요. 코너 등이나 무드 등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포근하고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침대에 누웠을 때 내 머리 위에 아무것도 없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5. 거울의 유무

문제)
거울이 있는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작은 거울이나 화장대 거울 정도는 누구나 다 침대에 있죠. 하지만 거울이 방의 어느 한 면을 모두 차지하는 것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누워서 잠을 자다가 깼을 때 내가 자는 모습을 거울로 보게 된다면, 무의식적으로 또 다른 내가 있는 것처럼 인식하게 되기 때문이죠. 이러면 우리의 무의식은 혼란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솔루션)
누우면 내 모습이 보이지 않게 거울을 가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기가 큰 거울이 침실에 있다면 꼭 가림막 등을 이용하여 가려주거나, 최소한 내 누운 모습이 보이지 않도록 시트지를 붙여주는 것도 좋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