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된 장나라의 6살 연하 남편의 정체가...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그의 남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tvN 제공

최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해피엔딩'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장나라가 출연했죠!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첫 만남부터 결혼에 적극적으로 임한 비하인드까지 털어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장나라 SNS
"2019년 드라마 'V.I.P' 시작할 때 대본 리딩을 좀 재밌게 했었다. 그때 남편이 눈을 이렇게 크게 뜨면서 봐서 처음엔 마주치는 게 좀 부담스러웠다"

그럼에도 장나라가 먼저 사랑고백을 했고, 결국 백년가약이라는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에 남편의 직업, 나이, 얼굴, 신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장나라의 남편은 6살 연하로 촬영감독으로 알려졌어요! 장나라 결혼발표 당시 그녀의 아버지 주호성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성격이 좋고 부모님께도 잘한다. 부모님들도 좋으시다. 가정이나 집안 배경은 평범한데 좋다"고 극찬했죠!

1981년생으로 서울 태생인 장나라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장나라 오빠 장성원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사진=장나라 SNS

지난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뒤 '스윗 드림' '아마도 사랑이겠죠' '고백' '나도 여자랍니다' '4월 이야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으면서 큰 사랑을 받았죠!

또 배우로서 행보를 넓히면서 시트콤 '뉴 논스톱',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학교2013'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VIP' 등에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그려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