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 인 마이 백! 직장인 가방 속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은?

Oops!
가방 속 필살기 아이템을 들켜버렸다.


직장인 가방 속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

구찌뷰티
GUCCI BEAUTY
메탈 후크 클로저를 부착한 재키 라지 숄더백은 565만원 구찌.

‘오늘 우리 꾸밈 몇 단계야?’ 친구에게서 예상치 못하게 높은 단계의 답이 들려온다면 당장 하이라이터를 꺼낼 때다.

파우더-젤과 미세한 펄이 결합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내 빛나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광대뼈, 콧등 등 광채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원하는 강도에 맞춰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주차 후 내리기 직전 내장된 거울을 보면서 슥슥 발라주면 간편하게 꾸꾸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구찌 뷰티 글로우 하이라이터 10g 9만3000원.

디올 뷰티
DIOR BEAUTY
로고 장식을 단 톱 핸들 백은 가격 미정 디올.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는 데이트에 함께할 파트너로 적절하다. 호화로운 왕실에서 영감을 받아 피에트로 루포가 디자인한 골드 케이스는 데이트를 앞둔 황홀한 기분을 대변해준다.

손 안에 감기는 이상적인 사이즈로 24시간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또는 보송한 피부를 완성하는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에 호환해 가방 속에 수납하기도 좋다. 그 어느 때보다 잘 보이고 싶은 날, 슬며시 쿠션을 꺼내든 순간 드라마 한 편이 시작된다.

디올 뷰티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그랑 발은 4만4000원대.

발렌티노 뷰티
VALENTINO BEAUTY
가죽 소재의 로고 프레임을 적용한 체인 백은 357만원 발렌티노 가라바니.

얼굴이 핑크빛으로 예쁘게 물든 이유는 파티에 한껏 취했기 때문일까, 마법 같은 터치를 선사하는 멀티 블러셔 덕분일까.

홀리데이 무드를 물씬 돋워주는 샴페인 골드 패키지 속 로지 코랄 컬러의 크리미한 파우더를 아이와 치크에 발라주면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눈가 전체에 적정량을 얹고 남은 양으로 치크까지 연결하면 톤온톤 홀리데이 룩이 완성된다.

발렌티노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아이 투 치크 04 스위트 레벨 3.6g 9만8000원대.

버버리 뷰티
BURBERRY BEAUTY
지퍼 포켓이 돋보이는 방패 형태의 미니 백은 가격 미정 버버리.

업무에 치여 정신없이 돌아가는 하루에도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은 포기할 수 없다.

버버리의 새로운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해 볼륨, 컬링, 케어링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는다. 기나긴 업무 시간이 지나고 퇴근하려고 나서는 순간에도 풍성한 속눈썹이 유지된다. 한쪽은 짧고 촘촘하게, 한쪽은 길게 커팅된 비대칭 브러시 덕분에 퇴근 후 약속 장소로 향하는 동안 대담한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버버리 뷰티 비욘드 볼륨 마스카라 8ml 5만2000원.


다양한 콘텐츠를 지금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