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알녀입니다 :)
요즘 낮 기온이 제법 올라가면서,
슬슬 여름 준비에 시동을 거는 분들 많으시죠? 올여름, 발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번 닥터마틴 신상 샌들 컬렉션을 주목해 보세요!

30년 된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과거의 감성과 현재의 스타일을 절묘하게 섞어 그 자체로 하나의 스타일이 되는 샌들 3종을 선보였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더넷 플라워 샌들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닥터마틴의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플로럴 컷아웃 디테일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그리고 에어쿠션 플랫폼 솔, 그리고 시그니처 옐로우 웰트 스티치까지 더해져 감각적인 레트로 무드를 뽐낸답니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블랙은 스웨이드 소재로 차별화를 두어 각 컬러마다 유니크함을 담았어요

같은 감성이 느껴지는 7인치 사첼백도 함께 출시되었는데요!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그 자체로 세트처럼 연출할 수 있어서 페스티벌이나 여행 갈 때 완성도 높은 코디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맥시 슬라이드
편하게 신고 나가기 좋은 슬라이드 아이템인데요, 빈티지한 브라스 버클이 포인트인 데다가 청키한 쿼드 솔 덕분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클래식하고 중성적인 무드로 성별 상관없이 선호하는 슈즈로, 커플룩 슬라이드 샌들로도 너무 좋겠죠?

맥시 슬라이드 또한 블랙 &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브라운은 스트치와 브라운 컬러의 배색이 느껴져 더욱 키치한 무드를, 블랙은 깔끔한 원톤느낌으로 더욱 클래식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아카이브 피셔맨
여름이면 주목받는 피셔맨 샌들도 이번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어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고요,

클래식한 실루엣, 여기에 실버 버튼과 백 스트랩으로 완성된 안정적인 착용감까지 제공한답니다.
평소 피셔맨 스타일을 즐겨 신는 분들이라면 이 모델도 리스트에 꼭 올려보셨으면 해요.

닥터마틴 특유의 헤리티지와 여름을 닮은 감성이 어우러진 이번 샌들 컬렉션은 오는 5월 8일부터 공식 스토어 및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한 발짝 먼저 여름을 준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감각적인 여름 슈즈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 닥터마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