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외모 전성기…톱모델 한혜진 옆인데? 꿀리지 않아!
강주일 기자 2024. 9. 29. 12:06
개그우먼 박나래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모델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 외모 전성기를 맞았다.
박나래는 28일 자신의 SNS에 “톱모델 달심언니(한혜진)의 데뷔 25주년을 함께해 그저 영광”이라면서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박나래는 한혜진과 동반 화보를 찍었다. 한혜진과 같은 디자인의 수영복을 입은 박나래는 톱모델 한혜진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뽐냈다. 두 사람은 사진 속 케미를 통해 오랜 시간 쌓아올린 우정을 고스란히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해당 화보는 한혜진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엄마와 친구들이 함께한 한혜진의 인생 화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혜진의 엄마, 배정남을 비롯한 모델 동료들,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이시언, 가수 이상민, 방송인 서장훈 등이 함께 했다.
박나래는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즈의 보디 프로필 촬영 미션을 위해 진행했던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외모 전성기를 맞았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