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남편과 갈등 있었지만, 이혼 생각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이혼설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19일 서인영의 남편 A씨가 최근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가 나온 가운데, 서인영은 일부 매체를 통해 "기사로 접하게 되어서 당혹스럽다"는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일간스포츠에 "최근 남편으로부터 '성격 차이가 있다' '서로 맞지 않는다'며 헤어지자는 말을 일방적으로 들었지만, 소송 관련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다"며 "남편과 이혼 할 생각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서인영의 남편 A씨가 최근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가 나온 가운데, 서인영은 일부 매체를 통해 “기사로 접하게 되어서 당혹스럽다”는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일간스포츠에 “최근 남편으로부터 ‘성격 차이가 있다’ ‘서로 맞지 않는다’며 헤어지자는 말을 일방적으로 들었지만, 소송 관련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다”며 “남편과 이혼 할 생각이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남편 사이에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도 없었다. 서로 더 이야기해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2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하고 살림을 합쳤던 그는 방송에서 “너무 행복하다. 심적으로 힘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행복하다. 정신적으로 안정됐다”며 “결혼 후 아침형 인간이 됐다. 원래 자고 싶을 때 자고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났는데 이젠 남편 밥, 영양제, 보약 챙겨줘야 해서 일찍 일어난다”고 행복감을 드러낸 바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화나’ 권일용X표창원 콤비 출격... “사건이 맺어준 인연”
- ‘검찰 송치’ 이선희 측 “극히 일부 불과…해소될 것으로 기대”
- 김소현♥황민현, 결혼 엔딩? 안내상과 뜻밖의 상견례 (소용없어 거짓말)
- ‘국민사형투표’ 박성웅X임지연, 열연으로 완성한 팽팽 긴장감
- 김호중, 추석에 본다…‘그레이트’ 예고 공개
- 서인영,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
- ‘보이즈 플래닛’ 출신 이븐, 악동으로 돌아왔다[MK현장]
- 이븐 “제베원, 데뷔 축하한다고...많이 배울 것”
- 이븐 “‘보이즈 플래닛’으로 만난 7명, 시너지 기대”
- BTS RM, 파격 반삭 블루헤어로 김남준과 마주하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