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란X팔레드 신’ 만났다…중식에 어울리는 위스키는 ‘이 맛’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11. 21.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협업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이 첨가돼 조리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 메뉴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팔레드 신’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운영하는 중식당으로,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소개되고 홍콩의 Mott 32과도 협업 중인 고급 레스토랑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협업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이 첨가돼 조리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등 ‘카발란’ 3종도 판매한다.

협업 기간 중 카발란 위스키가 포함된 디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갈라디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바 뽐’의 김현철 오너 바텐더와 ‘앨리스 청담’ 박용우 헤드 바텐더가 카발란을 활용한 특별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기간은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달 간이며 ‘갈라디너 이벤트’는 12월 1일에 진행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