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 '최애 휴양지'라는 오키나와 리조트 TOP 5곳

출처 :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에 있는 섬 여행지입니다. 약 160개의 섬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온난한 기후 덕분에 휴양 여행을 즐기기 제격인 곳이죠. 오키나와에는 완벽한 휴양을 즐기기 좋은 리조트가 많은데요.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오키나와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

1.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은 나하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객실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푸른 바다를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의 부대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스파,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풀로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데요.

조식은 오키나와현의 식재료를 이용한 라이브 키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죠.

주소 : 3 Chome-28-1 Mashiki, Ginowan, Okinawa 901-2224 일본
객실 요금 : 1박 27만 원~

출처 : 그랜드 머큐어 오키나와 케이프 잔파 리조트

2. 그랜드 머큐어 오키나와 케이프 잔파 리조트

'그랜드 머큐어 오키나와 케이프 잔파 리조트'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숙박 요금에 조식, 석식, 뷔페 레스토랑, 대욕장 등이 포함되었는데요. 호텔에서 온종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1일 문을 연 곳으로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리조트의 인기 시설은 어른도 아이도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는 8월부터 오키나와 최대급의 가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천탕, 대욕장, 스파 등도 즐길 수 있죠.

바다 앞에 자리 잡은 오키나와의 신상 리조트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곳이죠. 투숙객은

주소 : Yomitanson, 1575 Uza, Yomi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904-0328 일본
객실 요금 : 1박 33만 원~

출처 :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 스파

3.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 스파'는 츄라우미 수족관 인근에 자리 잡은 리조트입니다.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로 손꼽히는데요. 리조트에는 지하 1,500m로부터 흘러나온 천연 온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데요.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온천은 피로를 풀기 제격이죠.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오키나와의 식재료를 활용한 류큐 요리와 BBQ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과 수영장, 바다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이죠.

주소 : 148-1,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07 일본
객실 요금 : 1박 35만 원~

출처 :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4.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 수이치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만자모를 바라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화이트 톤의 객실과 푸른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 뗏목 요트 등 오키나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40종류 이상의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해변에 '만자 오션 파크'가 설치되는데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부대 시설로는 사우나, 대욕장,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2260 Serakaki,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93 일본
객실 요금 : 1박 34만 원~

출처 :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

5.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 최북단에 자리 잡은 프라이빗 리조트입니다. 나하에서 차로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도심과 떨어진 곳인 만큼 진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넓은 부지에 코티지 빌라가 위치했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마치 별장에 방문한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리조트 앞으로는 오쿠마 비치가 펼쳐져 있어 언제든 수영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초록색 자연을 만날 수 있죠.

리조트에서는 나하 시내까지 숙박 고객 전용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 중입니다. 도심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머무르기 좋습니다.

주소 : 일본905-1412 Okinawa, Kunigami District, Kunigami, Okuma
객실 요금 : 1박 20만 원~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