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크기'…구글 지도에도 나오는 '병만랜드' 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병만이 뉴질랜드에 45만 평 땅을 100년 장기 렌트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김병만은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 생존의 달인' 특집에서 본인만의 정글을 만들기 위해 뉴질랜드에 45만 평의 땅을 100년 장기렌트 해 '병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뉴질랜드 땅의 평당 가격까지 공개했다.
김병만이 정글을 비롯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면서 자연스럽게 따게 된 다양한 자격증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개그맨 김병만이 뉴질랜드에 45만 평 땅을 100년 장기 렌트한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김병만은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 생존의 달인' 특집에서 본인만의 정글을 만들기 위해 뉴질랜드에 45만 평의 땅을 100년 장기렌트 해 '병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45만평은 에버랜드와 비슷한 규모다. 심지어 구글맵으로 '병만랜드'가 검색된다.
그는 "이 별장만 있는 게 아니다. 빌 게이츠 보다 전 세계에 별장이 더 많다"고 했다.
이어 공개된 '병만랜드'의 초호화 스케일에 MC들은 "역시 부자다"며 경이로움을 표했다. 김병만은 뉴질랜드 땅의 평당 가격까지 공개했다.
김병만이 정글을 비롯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면서 자연스럽게 따게 된 다양한 자격증도 공개된다. 그는 '자격증 20개' 이상의 보유자로 자격증 지갑을 꺼냈는데, 육해공을 아우르는 자격증 종목에 모두의 입이 떡 벌어졌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연예인으로서는 유일하게 김병만만 가지고 있는 자격증이 있다고 해 어떤 자격증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병만은 '개그콘서트 : 달인' 코너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이후 '정글의 법칙'에서 놀라운 생존 능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달인으로 등극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107세 할머니 이마에 '10㎝ 뿔' 났다…"장수 상징인가?"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짧은 치마' 여성 쫓아간 男…차량 사이 숨더니 '음란행위'(영상)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