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배우 조수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옐로 셋업의 포근한 무드부터 여름을 부르는 핫팬츠 룩까지, 그녀의 스타일은 계절을 담은 감각적인 변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 룩은 파스텔 옐로의 버튼업 가디건과 아이보리 톤의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한 셀피 컷으로, 조수민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산뜻한 무드가 담겼다. 부드러운 라운드넥과 살짝 여유 있는 실루엣은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이어진 룩에서는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했다. 얇은 스트랩과 비대칭 헴라인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그녀의 맑은 미소와 어우러져 무대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해당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서도 “요정 같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세 번째 착장은 세로 골지 조직이 가미된 니트 톱과 카디건 셋업으로, 여리여리한 핑크빛 톤과 함께 하늘하늘한 실루엣이 인상적이다. 자연스럽게 반묶음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러블리+내추럴’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룩이다.
마지막으로, “여름아 얼른 와랏”이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야외 숏팬츠 룩은 본격적인 썸머 바이브를 예고한다. 크롭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쇼츠, 크록스 스타일의 슬리퍼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조합으로,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에 참고할 만한 룩이다.

/사진=조수민 인스타그램
조수민은 이번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통해 시즌과 무드를 넘나드는 스타일 감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부드러운 니트부터 러플 드레스, 청량한 숏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한 그녀의 패션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조수민의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에 실용적인 팁이 될 수 있다.
#스타패션 #조수민패션 #여름룩 #러블리룩 #숏팬츠코디 #니트스타일 #화이트드레스 #인스타패션 #데일리룩 #조수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