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美 뉴욕서 파격 패션 “내가 지금 뭘 본 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미국 뉴욕에서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홍진경은 지난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낮에 얼마나 걸었는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뉴욕의 거리를 걷는 홍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벙거지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의 홍진경은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비율을 뽐내며 자유롭게 다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미국 뉴욕에서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홍진경은 지난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낮에 얼마나 걸었는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뉴욕의 거리를 걷는 홍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벙거지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의 홍진경은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비율을 뽐내며 자유롭게 다녔다. 그러면서도 홍진경은 형광색 복면에 선글라스를 걸친 파격적인 모습으로 거리를 다니는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마지막에 테니스 공인 줄 알았어요”, “마미손 동생이신가요”, “웃음을 빼놓지 않으셨군요”, “내가 지금 뭘 본 거지?” 등 반응을 보였다.
홍진경은 지난 2003년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에 출연해 르완다에서 20년 만에 패션쇼 모델로 나섰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