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감전사 위기 친구 구했다 “총 자산 500억 사업가로 성장” 깜짝(시즌비시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가 미국에서 자수성가한 동창과 시간을 보냈다.
3일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자수성가로 미국에서 300억 매출 셰프가 된 안양예고 동창 만난 비(정지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LA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안양예고 동창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미국에서 자수성가한 동창과 시간을 보냈다.
3일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자수성가로 미국에서 300억 매출 셰프가 된 안양예고 동창 만난 비(정지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는 LA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안양예고 동창을 만났다. 그는 "성공한 고등학교 동창을 만나러 간다. 한 1년 만에 보는 것 같다. 이 친구는 식당 몇 개를 운영하는데 매출이 몇백억 될 거다. 내가 봤을 때 동창 중에 가장 성공한 친구가 아닐까 싶다"라고 해 기대를 모았다.
친구를 만난 후 비는 "난 진짜 멋있는 게 1번은 부자고, 2번은 노력형이다. 식당에 들어가서 일하면서 완전히 자리 잡았다"라며 뿌듯해했다.
친구는 “보통 하루 매상이 1억 원이다. 연 매출은 3개 매장만 하더라도 300억 원”이라고 말했다. 미국에서 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라고. 총 자산 규모에 대해선 “500~600억 원 정도 된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하면 친구는 "비가 목숨 구해준 적 있다"고 해 눈길을 잡았다.
그는 "학교 연극영화과 연습실에 철근 같은 게 있어서 잡았는데 고압류가 흐르더라. 죽었구나 생각했는데 비가 몸으로 쳐줬다. 다행히 살았다"라며 비에 대한 고마움을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