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차주 눈물“ 기아 미니밴 PV5 실내 최초 공개

기아자동차가 개발 중인 새로운 미니밴 PV5의 내부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힐러티비에서 포착한 모습을 보면 기존 카고 모델과 달리 뒤쪽 좌석이 승객석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 힐러티비

1열 내부는 카고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다. 운전석과 조수석의 색상도 기존과 유사하다. 다만 시트 디자인에 일부 차이가 있어 보인다. 운전석에는 팔걸이와 수납공간이 새롭게 적용되었다.

출처 힐러티비

2열은 3인 승객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1열 암레스트 뒤쪽에는 테이블 형태의 콘솔이 설치될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PV5는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닌 생활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장치를 갖출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힐러티비

트렁크에서 바라볼 때 2열 좌석은 3인용이며, 3열 좌석은 없어 보인다. 따라서 이번 공개 모델은 5인승 버전으로 판단된다. 향후 8인승 모델도 출시될 가능성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힐러티비

기아 PV5는 기존 미니밴과 차별화된 공간 활용성과 다양한 편의 사양을 갖춰 출시될 예정이다. 5인승 버전의 성능과 편의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