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적은 비용으로 감성 가득한 집을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모두 하이마트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50,000원 이하의 제품들로만 구성해 보았습니다.
하이홈스 고객님들의 인테리어 사례도 준비했으니, 참고하여 예쁜 집을 만들어 보세요 :)
1. 엽서

첫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엽서'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행잉플랜트, 엽서, 포스터 등을 활용해 월테리어를 하고 계시죠. 그중 가장 가성비 좋은 아이템은 '엽서'입니다!
엽서는 쉽게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 질릴 땐 새로운 엽서를 활용해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같은 엽서를 활용하더라도 어떻게 배치하냐에 따라 새로운 느낌을 준답니다.

만약 여행지에 가신다면 그 지역의 엽서를 구매해 보세요. 단순 인테리어 요소가 아닌 추억의 공간으로 만들 수 있어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다양한 사이즈의 엽서를 활용했을 때 정돈되지 않은 듯한 감성이 더욱 예쁜 것 같아요. 소소하지만 전 후 차이가 확실한 엽서로 감성 가득한 집을 만들어 보세요!
2. 미니 러그

두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미니러그'입니다. 미니러그는 침실, 욕실, 주방, 현관, 거실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해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앞서 말했듯 공간 제약이 적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주방에 배치할 경우, 인테리어 요소뿐만 아니라 바닥의 물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기능까지 확실하답니다. 특히 밝은 색감의 러그를 활용하신다면 더욱 화사한 집을 만들 수 있어요.


사각 러그 외에 다양한 디자인 러그도 있어요. 거창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작은 소품을 활용해 분위기를 전환해 보세요 :) 디자인 러그는 한 장만 놓아도 그 공간이 순식간에 특별해진답니다!
※ 러그 구매 팁ㅣ러그를 구매할 땐 바닥에 미끄럼방지가 되어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3. 캔들

세 번째 추천템은 '캔들'입니다. 캔들은 굳이 향을 피우지 않아도 그 자체로 예쁜 오브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시기도 합니다.

소이캔들은 직접 만들 수도 있는데요.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내 취향이 100% 반영된 캔들을 만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도전하시곤 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니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캔들 하면 빼질 수 없는 게 캔들 워머이죠. 캔들을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경우엔 필요하지 않지만, 오브제를 넘어 향기로운 공간까지 놓칠 수 없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특히 캔들 워머는 빛의 온도로 캔들을 태워 캔들의 모양이 잘 변형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밝기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무드등, 간접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잠들기 전 침대 옆 협탁에 두고 사용한다면 매우 편리하겠죠? :)
4. 벽 선반

네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벽 선반'입니다. 벽 선반은 감성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수납공간을 확보해 주기에 더욱 추천드립니다. 수납공간은 다다익선인 것 다들 아시죠 ? ㅎㅎ

무엇을 배치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좌우되는데요. 머그잔과 커피포트 같은 제품들을 올려놓으니 홈카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이처럼 수납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전시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