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형은 아버지 구순잔치 챙긴 심진화♥김원효, 먹먹한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故(고) 김형은 아버지의 구순잔치를 챙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김형은 아버지를 위해 개최한 구순 축하 파티 현장이 담겨 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마치 친딸과 사위처럼 김형은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故(고) 김형은 아버지의 구순잔치를 챙겼다.
심진화는 10월 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아버지 구순 생신. 아부지 건강하세요. 함께해준 우리 동기들, 마음 전해준 우리 동기들, 기례이모 우상삼춘 순자이모, 또 함께해준 생전의 형은이 지인들, 우리 미녀삼총사 댄서팀들 다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특히 우리 남편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김형은 아버지를 위해 개최한 구순 축하 파티 현장이 담겨 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마치 친딸과 사위처럼 김형은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있다. 김형은 아버지를 등에 업어드린 김원효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심진화는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고 김형은을 대신해 그녀의 지인들을 초대, 그들과 뜻깊은 시간을 나눈 사실을 드러내 먹먹함을 안긴다. 김신영, 김기욱 등 동료 개그맨들도 자리를 지키며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심진화, 장경희와 함께 '미녀삼총사'로 큰 사랑을 받은 고 김형은은 2006년 스케줄 차 강원도로 이동 중 연쇄 추돌사고를 당했다. 고인은 사고 25일 만인 2007년 1월 10일 27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심진화는 2011년 동료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으며, 매년 고 김형은의 납골당을 방문하며 추모하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