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동안 친구였는데 6개월 만에 재력가와 결혼한 27세 탑배우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특히 배우 한채영은 ‘쾌걸춘향’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중국에 진출해 영화 ‘빌 딜’, 드라마 ‘젊은 부부’ ‘1931년적애정’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맹활약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한채영은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오지의 마법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습니다. 특히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에서는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면모를 보여주며 무한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8년 동안 친구였는데 6개월 만에 재력가와 결혼한 27세 탑배우

한채영은 무려 27살에 이른 나이에 결혼 소식을 전해 당시 많은 남성 팬들은 그녀의 결혼 소식에 가슴 아파했는데요. 2006년에는 사업가 최동준과의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1998년에 지인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약 8년간 친구 사이로 지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에도 열애설에 예민한 탑 배우였음에도 불구하고 공개적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이며, 열애설이 퍼지자 빠르게 사실임을 인정했습니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비 연예인 재력가 최동준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8년간 인연을 이어오다가 6개월 전부터 양가의 허락을 받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채영 재력가 남편 대박…5억 다이아+2억 외제차 선물

당시 한채영의 남편은 무려 5억 원의 다이아몬드와 2억 원 상당의 외제차를 선물 그리고 70억 원의 청담동 신혼집까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채영의 남편 최동준 씨는 4살 연상인 1976년생으로, 흥미롭게도 과거 시트콤 '점프'에 출연했던 배우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기 활동을 접은 후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금융계로 진출, 현재는 기업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특히 최동준 씨의 집안은 금융계 '로열패밀리'로 알려져 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한채영은 4살 연상의 재력가 남편과 사이에서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