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도 ‘흑백요리사’ 앓이, 철가방 요리사 매장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준케이가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의 식당을 방문했다.
준케이는 임태훈 셰프의 매장을 직접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외모가 늘 이븐하군요", "미모가 이븐하게 익었네요. 제 점수는요" 등 댓글을 남기며 '흑백요리사' 방송 후 밈이 된 안성재 셰프의 말을 패러디했다.
임태훈 셰프는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철가방요리사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2PM 준케이가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의 식당을 방문했다.
준케이는 지난 10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동파육+청경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임태훈 셰프가 직접 서빙하는 모습이 담겼다. 준케이는 임태훈 셰프의 매장을 직접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다. 준케이는 음식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청경채의 익힘 정도”라는 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외모가 늘 이븐하군요”, “미모가 이븐하게 익었네요. 제 점수는요” 등 댓글을 남기며 ‘흑백요리사’ 방송 후 밈이 된 안성재 셰프의 말을 패러디했다.
준케이는 지난 9월 닉쿤, 우영과 함께 이틀 동안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Premium Live 2024 ENWJ’을 개최했으며, 11월 16일 방콕에서도 팬 콘서트를 연다.
임태훈 셰프는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철가방요리사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