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정경호, 인성 논란 터졌다‥스태프에 콜라 뿌려 “미쳤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경호가 자신의 인성 논란을 셀프 박제해 화제다.
'정경호 인성 논란 터짐 스태프한테 콜라를 뿌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정경호는 "아 형님 그러지 마세요"라고 만류하는 스태프 앞에 팝콘을 쏟더니 이내 콜라까지 가져와 뿌린다.
순간 '컷' 소리가 나고, 정경호는 스태프 역을 맡은 배우와 반갑게 인사한 뒤 감독과 이야기를 나눈다.
정경호 역시 자신의 '인성 논란' 콘셉트를 재밌게 소화하며 소셜미디어에 공유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정경호가 자신의 인성 논란을 셀프 박제해 화제다.
정경호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미쳤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정경호 인성 논란 터짐 스태프한테 콜라를 뿌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정경호는 "아 형님 그러지 마세요"라고 만류하는 스태프 앞에 팝콘을 쏟더니 이내 콜라까지 가져와 뿌린다. 스태프는 재차 "이렇게까지 하실 건..."이라고 말리지만 정경호는 "이렇게까지 해보자"며 더욱 바닥을 더럽힌다.
순간 '컷' 소리가 나고, 정경호는 스태프 역을 맡은 배우와 반갑게 인사한 뒤 감독과 이야기를 나눈다. 알고 보니 로봇정소기의 성능을 시험하기 위한 깜짝카메라 콘셉트의 광고 영상이었던 것. 정경호 역시 자신의 '인성 논란' 콘셉트를 재밌게 소화하며 소셜미디어에 공유해 웃음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진짜인 줄 알았다", "와 인성논란까지 감수한 광고라니", "저렇게 열심히 광고하니 사고 싶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경호는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가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하이퍼 리얼리즘 코믹 판타지 드라마다.
또한 정경호는 현재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수영과 공개 연애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