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도와줬던 여성의 뒷마당에 알비노 새끼 너구리 3마리와 함께 돌아온 엄마 너구리!

4년 전, 에이미(Amy Williams)씨와 그녀의 남편은 이웃에 사는 길고양이들을 위해 내놓은 음식을 먹으러 오는 너구리 몇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의 너구리들은 한마리만 제외하고는 그냥 음식만 먹고 떠나곤 했습니다. 

"그러나 특별했던 단 한마리의 너구리는 경계심없이 우리 뒷문 현관으로 바로 올라와 구걸하듯이 뒷다리로 서서 저를 기다리곤 했어요.” 에이미씨가 말했습니다.  “저는 그 너구리의 한쪽 눈이 다쳐서 때문인지 어떤 이유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제대로 형성되어 있지 않은걸 보았기 때문에 다른 너구리들과 뚜렷하게 구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너구리가 네마리의 새끼 너구리와 함께 에이미씨 뒷마당에 나타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AMY WILLIAMS

처음 엄마 너구리가 새끼들을 데려왔던 날 이후, 녀석은 항상 자신의 새끼들을 데려 오기 시작했습니다. 겨울이 되자 엄마 너구리는 더이상 돌아다니지 않았고 에이미씨는 너구리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걱정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봄이 왔고, 그렇게 외눈박이 엄마 너구리는 다섯 마리의 새로운 새끼를 데리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봄에 엄마 너구리는 두마리의 새끼 너구리를 데리고 나타났고, 이제 에이미씨 가족은 어미 너구리와 새끼 너구리들을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좀 더 특별한 일이 펼쳐졌습니다. 

AMY WILLIAMS

에이미씨는 "남편과 저는 뒷베란다에 있었고 엄마 너구리가 평소처럼 숲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어요. 그리고 이어서 세마리의 새끼들이 하나씩 숲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는데...너무나 충격적이었어요."고 말했습니다.

엄마 너구리를 뒤따라 나온건 알비노 새끼 너구리들이었습니다. 

AMY WILLIAMS

에이미씨와 그녀의 남편은 너무 놀라 말을 잃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부부는 알비노 너구리는 커녕 알비노 동물을 한번도 실제로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평소처럼 엄마 너구리가 엄마를 빼다 닮은 새끼 너구리들을 데려올 것이라 생각했지만 그 예상은 완전히 빗나가버렸습니다. 

대신에 엄마 너구리는 그들에게 기적을 가져왔습니다.

AMY WILLIAMS

에이미씨는 "제가 찾아본 바에 따르면 알비노 새끼 너구리 한 마리는 50만~75만 분의 1의 확률로 태어나며 한 배에 3마리가 태어나는 경우는 1000만 분의 1의 확률이라고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희귀한 알비노 새끼 너구리 세마리를 사람들과 공유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에이미씨는 엄마 너구리와 매우 희귀한 새끼들이 자연에서 그대로 살아가도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몇몇 전문가들을 불렀습니다. 전문가들은 다행히 너구리 가족이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외눈박이의 엄마 너구리는 올 봄에도 건강하게 새끼 너구리들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따봉 너구리야! 고마워! "

출처 : https://tinyurl.com/2cc56g4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