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호텔, 성탄절·연말 프로모션 ‘다채’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듀 2024 디너 뷔페’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과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두 차례에 걸쳐 더웨이븐 레스토랑에서 ‘아듀2024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디너 뷔페는 대게, 양갈비, 비프스테이크 등 고급 요리를 비롯해 100여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다. 또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디너 뷔페는 투숙객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되며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호캉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MZ세대를 위한 ‘파티 위드 미 패키지’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객실, 조식 뷔페, U-파티룸 이용권, 파티 풍선, 와인,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티 풍선으로 꾸며진 U-파티룸에서는 보드게임과 노래방을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식음료도 맛볼 수 있어 프라이빗한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을 12월 31일까지다.
이외에 12월 한 달 동안 트리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곳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프론트 데스크에서 해당 사진을 무료로 출력해주는 이벤트다.
최윤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디너 뷔페, 파티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호텔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며 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