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3.14~4.30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옹포7길 25-3
-유채꽃 관람 및 촬영, 플리마켓 등 운영
-참가비 무료
2025년 봄, 제주에서 가장 큰 유채꽃 축제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웨이뷰(Wa'View)에서 펼쳐진다.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노란 유채꽃의 물결과 함께 파노라마 오션뷰, 그리고 고품질의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
웨이뷰는 지상 1층부터 2층, 루프탑까지 총 3층으로 운영되는 제주도 대형 카페로, 모든 좌석에서 비양도를 포함한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웨이뷰는 제주 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특산물로 만든 베이커리를 당일 생산 및 폐기하는 원칙을 고수하며, 높은 품질의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유채꽃을 테마로 한 특별 음료와 베이커리를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유채꽃밭 관람과 사진 촬영이 마련되어 있다. 노랗게 물든 유채꽃밭은 제주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플리마켓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축제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장소는 제주시 한림읍 옹포7길 25-3이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