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 위해... 4년째 기부하고 있는 배우

조회수 2024. 5. 6.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고은 '1000만 흥행' 선행으로...저소득 환아에 5000만원 기부
배우 김고은이 대중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꾸준한 선행으로 보답하고 있다.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고은이 어린이날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서 병마와 싸우는 환아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김고은은 3일 어린이병원에 5000만원을 기탁하고 저소득층 환아의 치료를 위한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해 써달라고 부탁했다. 김고은은 지난 2021년부터 4년동안 어린이날마다 환아를 돕기 위한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김고은의 기부금은 만성질환이나 중증질환 치료가 필요하지만 경제적인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을 위한 치료에 쓰이고 있다. 이번 기부금 역시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환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고은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치료에 소중하게 사용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의 울림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하면서 많은 분께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파묘'에서의 활약으로 1180만명의 관객을 사로잡았다. 데뷔 이래 가장 주목받는 흥행 성과와 관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기부로 돌려주는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